피자 업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파 존스의 이야기는 단순한 피자 체인의 성공을 넘어, 창업과 비즈니스 전략의 교훈을 제공합니다. 이 브랜드의 창립과 성공에 감춰진 비밀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집착이에요.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파 존스 창업 이야기를 살펴보고, 이 브랜드가 어떤 점에서 특별한지를 집중적으로 다루어 보겠습니다. ✅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알아보세요.👉 디지털 마케팅 전략 살펴보기파파 존스의 창립 배경창립자 존 슈내타르파파 존스는 1984년 존 슈내타르라는 한 남자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. 존은 당시 22세였던 피자 배달원으로, 앞으로 자신의 피자 사업을 꿈꾸고 있었습니다. 그의 목표는 단순히 피자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, 고객에게 최고의 품..